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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학년도 7월~8월(방학기간제외)급식희망조사서 및 식단표
작성자
손현아
등록일
2017. 6. 8
조회수
13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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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부모님 가정에 평안함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.

2017년 7월~8월(방학기간제외) 급식희망사항을 조사하고자 합니다. 급식 희망자 조사는 정확하여야하며 이후 변경이 불가능하므로 중.석식 신청에 신중을 기하여 아래 양식에 의거 작성하시어 2017년 6월 9일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 ※ 참고사항

- 급식은 매월 중순 희망자수를 조사하여 발주하고 입찰?계약하므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   ※ 단, 전? 출입등 학생 제적상황에 따른 경우는 제외함.

- 급식 일수는 학교 학사일정을 반영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- 급식 변경일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. 이후 변경 불가 (2017.06.12.~2017.6.23.)

 

   ※ 급식비 납부일정

1. 7월급식기간: 2017.7.5 – 2017.7.19.    8월급식기간 : 2017.8.16.~2017.8.31

2. 급  식  비: 1식당 3,900원

학년

중식 예상금액

비  고

1학년

23식× 3,900원=89,700원

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급식일수 및 금액은 변동될 수 있음

2학년

23식× 3,900원=89,700원

3학년

23식× 3,900원=89,700원

3. 급식희망조사기간: 2017.6.8. - 2017.6.9(2일간)

4. 급식희망조사서제출방법: 학부모 확인란에 반드시 서명(도장날인)을 하신 후 기일내에 담임선생님께 제출

5. 급식비 출금 예정일: 2017.6.27.(1차), 2017.6.29.(2차), 2017.7.3(3차)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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